평소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데 손녀가 신던걸 우연히 신어봤는데 너무 따뜻하고 발에 촉감도좋고 예쁘기까지..딸에게 물어 당상사서신는데 편하고 좋아요. 여름에도 가끔씩 발이시릴때가 있는데 이젠 양털실내화가있어서 걱정이 없어요. 강추합니다.
FILLES du CIEL